INFLUENCER

A1은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찾아주고 홍보에 관한

미션까지 코칭해주는 국내 유일, 인플루언서 타겟팅 플랫폼입니다.

1ST

INTEGRATED SOLUTION 

Analysis Logic

분류 체계를 통한 최적화된 매체(인플루언서) 발굴 : 전 캐체 검색을 통한 직접 캐스팅 진행

Guideline

인플루언서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홍보 가이드라인 제시


Communication

인플루언서 - 최종소비자 간 커뮤니케이션 구조 구축

2ND

EXISTING PROBLEMS

많은 사람이 보고 Engagement마저 높은데, 실질적인 효과성은 느껴지지 않는다?

3RD

SOLUTION

이유는 타켓팅에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내 브랜드에 최적화된 매체여야 하며, 인플루언서 유형 별로 차별화된 홍보 가이드라인을 제공받고,

실제 사용자 참여와 매출까지 연계되는 프로세스 상에서 움직여줘야 합니다

4TH

PREVIOUS INFLUENCER DIRECT CASTING

전 매체 직접 캐스팅 진행

A1은 해당 브랜드의 핵심 키워드 산출 후, 브랜드의 제품 및 광고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검색을 통해 직접 캐스팅 합니다.

브랜드(제품or컨텐츠) 분석

Market Analysis

(Competitive Analysis)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Trend analysis

Extract promotional guidelines

트렌드 분석

Keyword type analysis

to improve diffusibility

키워드 분석

매체(인플루언서) 분석

Gender and Age Group

성별 및 연령대 구분

Reflect regional characteristics

지역적 특성 반영

Monitor real-time account activity

계정 활동 모니터링

5TH

DIFFERENTIATED PR GUIDELINES FOR INFLUENCER CHARACTERISTICS

인플루언서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홍보 가이드 라인 제시

A1은 컨텐츠 확산성 제고를 위해 유형 별 인플루언서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홍보 가이드라인을 코칭합니다.

A

" 'C'브랜드와 콜라보하여 출시한 본 제품을 캐릭터 부분이 잘 보이도록 얼굴과 함께 셀카로 피드에 올려주세요."

B

"제품 사용 후기와 함께 '브랜드 명'과 '공감'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넣어 피디에 올려주세요."

C

"본 제품의 이벤트를 리미티트 에디션 형태로 진행한다는 것을 알려주시고 피드에 참여 의사를 밝혀주세요."

D

"제품의 사용 후기를 일상샐황에 접목시켜 잘 표현해주시고, 해당 제품이 'A'브랜드의 신제품임을 강조해 주세요."